Skip to content

Posts 레벨디자인 테크닉: FPS편 #
Find similar titles

Structured data

Author
ISBN
9788996957638
Publisher
비엘북스

저자의 오랜 경험에 기반한 대단히 실용적인 FPS의 레벨 디자인 서적. 레벨 디자인 이론 뿐만 아니라 레벨 디자인을 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해서도 잘 다루고 있다.

산업의 초창기 --해외든 국내든-- 게임 디자인 관련 책들이 다소 추상적인 이론만 다뤄왔던 것에 비해, 업계의 성숙도가 쌓이면서 이런 실무 경험 기반의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책들이 나오고 있다는 점은 참 바람직한 일이다.

이 책은 비록 레벨 디자인 중에서도 FPS라는 굉장히 한정적인 분야의 내용만 다루고 있기는 하지만, 레벨 디자인을 함에 있어 핵심적인 내용을 잘 다루고 있기 때문에 FPS 이외의 장르나 게임 디자인에도 유용한 내용들이 많다.

태그 | 추천하는 책

Other Posts #

0.0.1_20140628_0